가상광고와 간접광고(PPL)에 관한 수용자 인식 조사
DMC미디어 | DMC미디어 | 2011.07.08| 파일형태 :
조회 3831 다운로드 71
자료요약
2010년 1월 방송법 시행 개정안을 통한 규제 완화로 간접·가상 광고가 확대되고 있습니다.


가상광고와 간접광고에 대한 소비자 인식 및 수용 형태를 조사 분석한 보고서입니다
목차
Ⅰ. 조사배경
Ⅱ. 조사개요
Ⅲ. 조사결과
Ⅳ. 결론 및 시사점
PPL 가상광고 간접광고 신유형광고
저작권 안내 및 사용범위와 규정
  •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, 무단 전재, 배포는 법적으로 "금지되어" 있습니다.
  • 저작권 침해,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하단의 “고객센터”를 이용해주세요.
  • 기타는 저작물의 등록자가 정하는 사용 범위와 규정에 준합니다.
  • 위 자료는 DMC미디어 가 저작권을 관리하고 있습니다.
자료 제공처